6.9 KBO 두산 vs 기아
본문
두산 vs 기아
베어스 선발 김동주입니다. 올해 프로 2년차 새끼곰 김동주입니다. 작년 불펜에서 실전 수업을 마친 후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선발 로테이션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9경기 2승 3패 42.2이닝 46피안타 3피홈런 38탈삼진 12볼넷 2.74방어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140km 후반 대 직구 스피드를 갖추고 있는 가운데 슬라이더와 포크볼을 섞어서 던지고 있습니다. 특히 슬라이더의 재미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좌타자를 상대로한 백도어 슬라이더가 잘 먹히는 날이면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최근 조정기를 겪고 있습니다. 3번의 선발 등판에서 승리 없이 2패를 당하고 있는데요, 타자들의 게스 히팅에 계속 당하고 있습니다. 볼 배합 패턴을 한번 바꿔 줄 때가 됐습니다.
메디나가 타이거즈 선발입니다. 올 시즌 9경기 2승 6패 48.101닝 51피안타 5피홈런 34탈삼진 21볼넷 5.59방어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때 퇴출설이 있기도 했으나 위기를 넘기고 꾸준하게 로테이션을 소화해 주고 있습니다. 150km를 넘기는 직구 최고 구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케이션만 되면 충분히 통할 수 있습니다. 볼 끝은 살아 있습니다. 관건은 제구입니다. 5이닝 기준 볼넷을 2개 이하로만 가지고 갈 수 있으면 계가 나옵니다.
타이거즈가 홈에서 랜더스에게 스윕패를 당했습니다. 경기 내용이 똑같았습니다.
접전 속에서 종반 찬스를 살리지 못하고 1점 차이 패배가 이어지고 있는 것. 결정적인 한방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타격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최근 10경 기팀 타율이 0.287입니다. 계속 이렇게 결정적인 한방 없는 석패만 당하고 말 것인가 아니면 분위기를 돌려놓는 한방이 터져줄 것인가.. 후자 쪽에 기대치를 두고 다시금 타이거즈 베팅에 도전해 봅니다. 매번 그렇게 지는 것도 힘든 일입니다.
기아 승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