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쌍피] 02월20일 흥국생명 페퍼저축은행 20일 V리그 여자배구 경기분석
본문
안녕하세요 일타쌍피 입니다.
흥국생명 페퍼저축은행 20일 V리그 여자배구 경기예상 분석
시작합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지난 경기에서 기업은행과 치열한 맞대결 끝에 3-2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1세트에서는 윌로우의 부상으로 김미연이 선발 출전하였지만 득점력 부족으로 애를 먹었습니다. 그러나 김연경의 서브득점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려 19-18 상황에서 6연속 서브로 첫 세트를 따냈습니다. 2세트에서는 김수지가 중앙에서의 활약으로 2-0 리드를 가져갔습니다. 그러나 이후의 3~4세트에서는 접전 속에서의 범실과 상대 서브에 흔들려 2-2 동점을 내어주며 승부가 5세트로 이어졌습니다. 결국 5세트에서는 김연경이 3연속 득점으로 팀을 이끌며 3-2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레이나가 23득점으로 고전했지만, 김연경이 31득점으로 활약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김미연도 점유율은 높지 않았지만 (10.14%), 11득점으로 나름의 기여를 보였고, 김수지의 공격가담 또한 고무적으로 작용했습니다. 흥국생명은 오늘 페퍼와의 경기에서는 윌로우가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은 최근 정관장과의 경기에서 1-3으로 패배했습니다. 1세트에서는 리시브 효율은 높았지만 공격에서 흔들려 첫 세트를 내어주었습니다. 2세트에서는 야스민의 10득점 활약으로 1-1 동점을 만들었지만, 3세트에서 다시 리드를 내어주며 1-2로 뒤졌습니다. 4세트에서는 야스민의 발목통증으로 인한 교체로 경쟁력을 잃었고, 1-3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야스민은 26득점, 공성율 43.86%로 활약했지만 발목통증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나머지 선수들도 기복을 보이며 승리에 기여하지 못했습니다. 이한비와 박경현은 경쟁력을 보여주지 못한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페퍼저축은행은 오늘 흥국생명과의 경기에서 도전하게 될 것입니다.
전적통계
흥국생명 최근 (홈) 경기전적
페퍼저축은행 최근 (원정) 경기전적
흥국생명 페퍼저축은행 양팀 맞대결 분석
오늘의 맞대결에서는 분위기가 상반된 두 팀이 맞붙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상황에서는 흥국생명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윌로우의 복귀로 안정적인 공격 옵션을 갖추면서, 김연경, 레이나, 김미연 등의 선수들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페퍼저축은행은 야스민의 상태가 불안정하며 다른 선수들도 기복을 보이고 있어 어려운 상황이 예상됩니다. 흥국생명이 화력, 리시브, 수비, 중앙 경쟁력 등에서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승패]] : 흥국생명 승
[[핸디]] : 흥국생명 승
[[U/O]] : 언더
댓글목록8
나이프매니아님의 댓글
케밥님의 댓글
라이브식후땡님의 댓글
쏠로대박님의 댓글
빅보스님의 댓글
선지국님의 댓글
따서가자님의 댓글
오구리구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