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NBA 느바 미국 프로농구 분석 EP.82
본문
이매치는 홈팀이 현재 4차전까지 전승을 기록하고 있는팀이다.
팀컬러적인 면으로 생각했을때 새크라멘토의 상위호완이 골스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러한 접전을 펼치는 이유는 이번시즌 내내 보였던 골스의 원정부진 이거 이외에 설명할 방법이 없다.
미첼 몽크가 들어오는 2쿼터 초반 4쿼터 초반 구간에서 새크가 매경기에서 득점 리드를 가져간게 새크입장에서 상수다.
다만 이부분 이외에 2023시즌에서 새크가 서부 2위를 차지했던 팀 패턴 들은 골스전에서 많이 나오지 않고 있다.
허더 - 사보니스의 픽앤롤 핸드오프 플레이가 많은데 골스 상대로 전혀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 4차전 허더가 21분을 뛰고 야투시도 4개에 그쳤다
사보니스가 플옵에서 영향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거 역시 상대가 골스라 그렇다.
요키치도 플옵에서 골스를 만나면 잘하니 못하니 말이 나왔는데 사보니스가 ? 당연한 얘기다.
사보니스가 개인 역량으로 오펜스를 조립하려 해도 루니에게 번번히 막히고 있다.
사보니스 머레이 허더 3명의 선수가 정규시즌에서 기량을 전혀 못보여주고 있는 매치다.
팍스가 손가락 부상이 있지만 훈련에 참가하였고 5차전 참가 의사를 비추었는데 나온다 한들 슈팅감이 정상이기 어려워보인다.
벤치구간에서 몽크 미첼 제어가 전혀 안되고 있는 골스지만 골스가 플옵 내내 쓰고있는 팀오펜스에 대한 대처 역시 새크가 전혀 안되고 있다
승패는 2승2패 동률이나 객관적으로 골스가 새크보다 공수에서 한수위라고 보여지는 시리즈다.
골스승
댓글목록3
까불이님의 댓글
운칠기삼님의 댓글
스포티비님의 댓글